기사상세페이지

군위군산림조합, 신뢰 쌓이니 판매량 껑충!

기사입력 2019.12.02 16: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산림조합.jpg
    최규종 군위군산림조합장

     

    【이기만 기자】 군위군산림조합(조합장 최규종)이 운영중인 나무시장 만족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는 평이다.

     

     입업기술지도를 위해 전담지도원을 배치, 현장지도에 나서는 등 지역민의 신뢰가 바탕이 된 결과다.


    산림조합장은 지난 몇 년간 산림수종을 비롯한 조경수, 유실수를 구입했던 고객들의 수목에 알맞은 비료공급에 대한 문의가 많아, 수목전용 복합비료와 호두전용 고형비료를 공급하고 있다고 한다.

      

     “산림용 고형비료”는 질소, 인산, 가리 성분이 고루 함유되어 있으며, 조림지 밑거름, 웃거름에 사용토록 만들어진 고형비료이며 비료효과가 오래 지속되어 멀칭재배등과 같이 웃거름을 줄 수 없는 작물, 각종 조경용으로 효과가 좋으며, 고형비료 1개의 무게는 15~20g이며, 20Kg 1포에는 1,000~1,300여개가 들어 있다.

     

     “호두전용 고형비료”는 호두나무 재배에 최적의 성분을 함양한 고형비료이며 비료의 강도가 강해 비료 지속기간이 일반 복합비료의 3~4배로 시비시간 및 인건비가 획기적으로 절약되고 속효성과 완효성 원료가 함유되어 균형시비가 가능하여 양분의 손실이 적으며 황산가리가 함유되어 호두의 맛, 향, 저장성 등이 증대 된다.

     

     이 외에도 블루베리 전용상토와 부엽토 등을 구비하고 있어 구입을 원하고자 하면 언제든지 산림조합에 문의하면 된다.

     

     최규종 산림조합장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군위군산림조합” 슬로건으로 전임직원이 합심하여 신규 지역발전사업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역민과 조합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을 공표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