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의료진 힘내세요” 김영만 군위군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기사입력 2020.05.03 12: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들 응원
    200501_군위군, 덕분에 챌린지 참여_기획감사실(1).jpg
    김영만 군위군수(사진 왼쪽에서 서번째)의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모습@사진제공=군위군

     

    【이기만 기자】김영만 군위군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지역 내 감염을 막는데 최선을 다해 협조하고 있는 군민들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김 군수와 간부공무원들은 1일 군위군청에서 엄지 손가락을 편 오른손을 왼손으로 받치는 수어 동작을 취해 의료진들의 노고와 헌신에 존경과 사랑을 표했다.

     

    엄태항 봉화군수의 지목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김영만 군수는 “코로나19 감염증 사태 속에서 우리나라의 모습은 세계에서 가장 빛나는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는 의료진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희생이 만든 기적이며, 수준 높은 시민의식을 지닌 국민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해 군민 분들께서 안심할 수 있는 군위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중앙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지난 4월 16일 코로나19와 싸우는 국내 의료진을 응원하는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를 시작했다.

     

    한편 '덕분에 캠페인'은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 또는 영상을 3개의 해시태그(#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를 함께 올리는 국민참여형 응원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영만 군수는 다음 릴레이를 이어나갈 3인으로 박승근 군위 문화원장, 백선기 칠곡군수, 김병수 울릉군수를 지목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