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위교육청, 초·중 학교장 화상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0.05.15 23: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북형 등교수업 준비... 확진자 발생시 원격수업 즉시 전환
    사진1.JPG
    군위교육청은 15일 초,중,고등학교 학교장과 경북형 등교수업 준비를 위해 화상회의를 가졌다.@사진제공=군위교육지원청

     

    【김은하 기자】 군위교육지원청은 15일 초·중·고등학교장과 업무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북형 등교수업 준비를 위한 화상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화상회의에서는 제39회 스승의 날을 맞이해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유·초·중·고등학교의 안전한 등교수업을 위한 경북형 등교수업운영 계획에 대해 학교별 사례를 서로 나누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급학교는 학년별 경북형 등교수업 일정과 운영의 기본 방침을 준용하되 학교구성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학교별로 자율적으로 운영한다.

     

     경북형 등교수업 일정은 학사운영 안정화를 고려해 별도 안내 전까지 한시적으로 적용하며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 확보를 위해 확진자 발생 등으로 인한 등교중지 시 원격수업으로 즉시 전환해 교육활동을 운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정안석 교육장은 “제39회 스승의 날을 축하드리며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직접 학교로 선생님들을 찾아 뵙고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하지만 화상으로 인사드림을 아쉽게 생각하며 코로나-19라는 위급 시기에 다음 주부터 실시되는 경북형 등교수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학생 안전과 학사 운영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