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재우 평통군위군協 자문위원 대통령(의장) 표창 영예

기사입력 2019.12.28 14: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91227_민주평통 위원, 대통령 표창 수상_총무과(1).JPG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 이재우 자문위원이 지난 26일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평화통일 기반구축과 국민통합에 기여하여 대통령(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기만 기자】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 이재우 자문위원이 지난 26일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평화통일 기반구축과 국민통합에 기여하여 대통령(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재우 자문위원은 16기~19기 6년 6개월 동안 민주평통 자문위원을 역임하면서 한반도 통일 홍보와 지역공동체의식 함양 및 지역사회 발전에 힘써왔을 뿐만 아니라 군위청년회의소 등을 통해 봉사를 실천함으로써 국가와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제16기 청년위원장으로서 경북 청년위원회 사업에 적극 참여해 청년들에게 평화 통일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심었고, 제17기 간사를 역임하면서 적극적인 통일 홍보와 자문위원들의 참석률 제고를 통해 평화통일 여건 조성을 위한 국민공감대 형성에 최선을 다한 공적이 컸다.

     

    이재우 자문위원은 “앞으로 민주평통 자문위원으로서 지역사회의 통일의견을 수렴하고 통일정책에 대한 관심과 평화통일 정착을 위해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민주평통 의장(대통령)표창은 지역사회에서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 활동으로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를 만들어 가는 데 기여한 공이 큰 자문위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