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산림조합중앙회가 인정한 군위군산림조합!

기사입력 2020.01.13 13: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9년도 산림조합금융종합평가대회 장려상수상

     

    꾸미기_군위군산림조합 최종.jpg
    군위군산림조합 모습

     

     

    【이기만 기자】조합원과 군위군민 중심의 조합운영으로 호평을 받아온 군위군 산림조합(조합장. 최규종)이 마침내 산림조합중앙회에서도 인정한 전국 최고의 조합으로 우뚝섰다.

     

    군위군산림조합에 따르면 산림조합중앙회가 전국 산림조합을 대상으로 지난 2019년 한해동안의 금융실적과 거래현황을 종합평가한 결과 「군위군 산림조합」이 장려상 수상 조합으로 선정되는 괘거를 올렸다는 것이다.

     

    이는 지난 2018년 수상에 이은 2번째 연속 수상으로 군위군산림조합의 조합운영과 경영성과가 매우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한 셈이다.

     

    꾸미기_KakaoTalk_20200113_132758810.jpg
    군위군산림조합이 산림조합중앙회로부터 수상한 장려상

     

     

    최근 실시한 ‘2019 산림조합금융 종합업적평가대회’는 전국의 산림조합을 대상으로 실시한 그룹별 평가로, 군위군 산림조합의 경우 ‘금융 여·수신’과 ‘신용사업’ 발전에 괄목한 만한 성과를 올려 장려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조합측은 밝혔다.

     

    군위군산림조합의 이같은 성과는 지난해 군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토탈임야 매매중개서비스’와 ‘나무시장’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미 군민들의 호평이 높아 더욱 가치있는 수상으로 조합원들은 평가하고 있다.

     

    최규종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지난한해동안 저를 믿고 열심히 일해준 조합 임직원들과 성원을 보내주신 조합원들의 덕분”이라며 “군위군산림조합은 항상 조합원과 지역민, 산주들이 중심이된 조합으로 운영해서 지역 최고의 농산업인 금융기관으로 발돋움시켜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