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공무원들 앞장서 군정발전 아이디어 ‘반짝 반짝’

기사입력 2020.06.11 16: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우리가, 우리 손으로, 우리 동네 바꿔보자!, 작은 성장동력 사업발굴 워크숍 최종발표회 개최…읍면별 T/F팀 직접 발굴한 사업 발표회 가져...우수 3팀 선정, 직접 사업 실행.
    200611_작은성장동력발표_기획감사실 (2).JPG
    군위군의 ‘작은 성장동력 사업발굴 워크숍 최종발표회’ 모습@사진제공=군위군

     

    【이기만 기자】군위군이 10일 읍면별 작은성장동력 T/F팀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은 성장동력 사업발굴 워크숍 최종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는 읍면별 8개 TF팀 32명이 읍면에 필요한 사업을 직접 발굴하고 전문가의 코칭을 받아 2개월 동안 연구한 사업계획서 발표, 심사결과 발표 및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심사결과 고지바위권역에 삼국통일의 과정을 트릭아트로 구현하는‘삼국통일의 길’의 효령면, 혜원의 집 주변 미성들 LED 벼 조성계획을 제안한‘리틀 포레스트’의 우보면, 의흥면 소재지 활성화를 위한‘농산물 꾸러미 이벤트 & 농산물 프리마켓 행사’의 의흥면이 우수팀으로 선정됐다.

     

    우수팀에게는 포상금과 상사업비가 지급되며, 기획한 사업이 바로 실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영만 군위군수는“오늘 발표한 8개 사업 모두 당장 실현해도 될 만큼 우수한 사업계획으로 우리군 공직자들의 우수한 역량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늘 공부하고 연구하여 군정발전을 위한 다양한 제안을 해달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